2020년 이후 작성목록

어제.오늘과 내일 내가 연차를 내서 내일 밤시간까지 네이버와 동시에 이 블로그도 한가한 시간에 날씨쓰기 허용.(하지만 모레 새벽 1시부터 퇴근후 커피만들기 프로그램(금요일 저녁에 할 예..

멋쟁이 서지니 2020. 8. 19. 17:03

위에 제가 적은 제목 그대로입니다.(제발 다음부턴 날씨관련 외 다른 이야기는 여기서 하지 맙시다, 만약 향후 이 블로그를 휴업하게 된다해도 아주 간단하게 작성해야죠.)

 

그러나 다음주부터는 연차를 못내거나 회사에서 쉬지 못하면 평일엔 자유블로그(네이버와 다음 모두) 금지인데 특히 이 블로그는 날씨전용 블로그이므로 회사가는 날은 절대 금지입니다.(퇴근후에도 그 다음날 출근하는 날이면 일체 자율블로그와 이 블로그(날씨전용) 작성금지, 그러나 그 이후 일요일 밤까지는 가능)

그리고 유념할 것은 저는 이번 금요일 저녁에는 퇴근후 동구 가양동(비래동 근처)에 있는 바리스타 교육전문 학원에서 커피만들기 프로그램을 하고 올 예정인데요, 퇴근후에 무조건 그 프로그램까지 다 완료해야 주말,휴일까지 이 블로그는 다시 작성가능합니다. 그러나 다음주 월요일 새벽 1시부터는 정말 아쉽게도(안타깝게도 다음주엔 연차를 낼 확률 적어요) 다시 다음주에는 상당기간 휴업을 해야 겠네요, 다음주 월요일이 기다려 지지 않지만요.

 

다음주 월요일부터는 금요일 퇴근까지 내가 정한 법에 의해 매일 출근해야 하므로 블로그(네이버에 내가 최근 폴더를 새로 신설한 교육,과제용 관련 빼고는)는 아예 못하게 됩니다.

 

아참, 내년 이후엔 다시 부분적으로 평일에도 허용을 하겠지만, 가급적이면 출근이 코앞일 때 하지말고, 퇴근 후 저녁시간에 그것도 내가 집에 있는 등 한가한 시간에 해야 된다는 겁니다.

 

향후 내년 다시 자유블로그 제한이 풀려도 제발 업무시간 2시간 전부터(30분~1시간 전이 아니라 작성할 게 많으면 업무 2시간 전부터는 적지 않는게) 퇴근까지 못하거든요. 현재는 내가 오후출근이지만(비정규직 단시간 근무) 내년 3월 이후엔 어떻게 될지 몰라요. 정규직이나 무기계약직 되면 하루 8시간 전일제로 근무할 수도 있고, 오전 시간에 근무할 수도 있고, 그대로 할 수도 있겠지만

 

그럼 그렇게 합시다 내년 이후 블로그 평일에 할 때도 제발 퇴근한 후 한가한 저녁시간에 하자고요.

 

만약 내년 3월(여기서는 제발 날씨관련 내용 이외엔 다른 내용은 일체 쓰지 않아야 합니다.) 이후(아직 몰라요) 내가 어디서 일하든 8시간 전일제로 업무를 하게 된다면 8시간 동안 회사업무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다시 현재처럼 평일 회사가는 날엔 종일 자율 블로그 금지령을 다시 내릴 수도 있고요.

 

여기는 실제,가상 상관없지만 종목은 무조건 날씨,기온관련 내용만 전문으로 쓰는 기상전용 블로그입니다.

 

제발 다른 종목의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