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이후 작성목록

그런데 제가 저만의 노트.이면지 등에서 작성한 것은 가상기준으로는 정확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멋쟁이 서지니 2020. 8. 11. 01:02

그런데 내가 예전에 저는 블로그, 문서파일 이외 나의 노트나 이면지에 적은 가상날씨(기온), 각각 나(저)의 가상 및 실제 인생, 다양한 가상 정보 내용(국가 및 도시나 학교 등등) 등 너무나 다양한 가상 및 실제 정보를, 제가 관심있어 하는 것을 너무나 많이 작성했는데요 ,

 

그러나 그것은 모두 제 PC(블로그,소프트웨어 등)나 모바일(메모장,블로그 등)에서 적은 것과 비교하면 실제나 가상이랑 다른 확률이 많으니 무시해도 됩니다.(틀릴 확률도 많고, 이것과 결과가 다른 게 많습니다.)

 

 

그리고 제가 작년에(올해도 일부 적음) 적은 기록 중 HP노트에 적은 것의 경우 여기 나온 가상기록과 비슷한 것이 있지만, 역시 정확하지 않을 확률이 높아요.

 

오직 이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 나의 다양한 문서파일과 네이버 클라우드파일, 일부 네이버 메모장(내 것)에 있는 게 가상기준이나 실제 상황이나 정확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내 노트나 이면지에 있는 것은 정확하지 않는 가상자료가 많으니, 굳이 그것을 보고 적지 않아도 됩니다. 이 블로그(다음블로그 포함)나 내 메모장, 내 PC의 문서, 클라우드 파일에 있는 것만 모두 신경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