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이후 작성목록

본 블로그는 이제 올해엔 근무하는날(평일) 각종 프로그램.~ 공연 등이 있는 날(주말에도 중요한 일이 있으면) 아침엔 쉬겠습니다.(일명 자유작성 금지) 어쩔수 없습니다.

멋쟁이 서지니 2020. 8. 17. 20:39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적었듯이 이 블로그는 날씨전용 블로그로써 이제 내일(0시부터는 아니고 내일 기상시부터) 부터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중요한 행사나 시험 등이 있을 경우엔 이 블로그는 이제 작성 금지(일명 휴블)를 해야 겠습니다.

이제 이 블로그는 일단 올해는 평일 작성금지령을 내렸으니(평일엔 퇴근후도 마찬가지) 아무 프로그램이나 계획이 없고 주로 집에 있는 한가한 주말.휴일 및 공휴일에만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답니다. 웬만하면 다음날 출근을 해야할 경우 새벽 0시 반~1시(밤 12시 30분~1시) 이전에 다 작성할 수 있도록.

그 이유는 최근들어 내가 이 블로그와 네이버 모두 포함해서 너무 거기에만 집착을 하는데 일상생활에 절대 지장 주면 안되기 때문에 특히 출근하거나 각각 다른 일이 있는 날엔 블로그 자유롭게 쓰기를 자제를 해야합니다.

아참 네이버 블로그는 날씨정보 이외 다양한 분야의 글을 작성한게 있고 앞으로도 다양하게 쓸 예정이지만(최근엔 각각 과제나 교육. 공부내용 관련 방도 따로 만들었어요.) 이 블로그엔 기상(날씨).기온변화 정보 관련된 것만(가상.실제 모두 포함) 작성할 예정입니다. 제가 그렇게 정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날씨를 포함한 나의 모든 가상기준 등 내가 자유롭게 작성하는 것은 올해는 제발 업무가 있는 평일에는 심지어 퇴근 후에도 주말.공휴일.쉬는 날이 아니면 절대 내일 기상때부터(가급적 새벽 1시 이후 금지)는 일체 금지라고 했습니다. 오직 평일에 할 수 있는 것은(특별한 것이 아니면 업무. 프로그램. 악기레슨 중엔 모든 블로그 접근, 확인도 금지) 과제.교육용의 블로그 뿐입니다.

내년 이후에도 제발 업무를 하는 날엔 제발 기상부터(특히 업무 2시간 전부터) 퇴근까지는 블로그 자유롭게 쓰기(본 블로그와 네이버블로그 모두) 일체 금지입니다.

아참 내가 일요일(최근엔 바이러스 감염예방으로 다니지 않지만)엔 교회도 다니거든요.

제발 예배드리는 시간(오전 10시~점심시간 중)에도 역시 예배 30분 전부터 블로그 자유작성 금지합시다.

아참 교회에서 각종 행사(아주 가끔이긴 하지만)가 있을 때 드럼연주(레슨의 경우 아주 가끔씩 주말에 있을 수도) 레슨이 아닌 교회(내가 다니는데 혹은 다른 교회) 등에서 드럼연주 공연을 할 날이나 내가 각각 노력을 해서 ~ 시험이나 ~ 자격증시험 등을 하는 날은 일체 다 할때까지 내 개인블로그는 일체 작성은 물론 5분 이상 구경도 금지입니다.(교육.과제용 외)

특히나 악기공연 하는 날은 어쩔수 없이 그 날은 아무 블로그도 못합니다. 다 하고 나서부터 가능하답니다.

장기간 여행(특히 향후 외국여행) 시나 또는 주말.휴일 내내 무슨 중요한 업무? 또는 프로그램이나 공연연주? ~ 시험공부 ~ 경진대회? 등이 있으면 어쩔수 없이 그 주엔 기회를 놓칠 수도 있지만 그 다음주에는 종일 집에만 있으면서 한가할 때 쓰고싶었던 블로그에 날씨작성 등등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약속은 꼭 지키면서 자유롭게 블로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내일 기상 이후부터 블로그 자유금지령 내려져서 이 블로그는 평일 업무하는 날엔 휴블입니다.(가급적 이제 내일 새벽 1시 이후)

아참 금요일 저녁부터는 주말에 해당되므로 자유롭게 블로그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블로그를 의무 휴식해야 할 때 만약 블로그에 새로 다양한 내용을 쓰고 싶거나 꼭 써야할 일, 수정 및 재작성. 재추가 할 것이 생기면 네이버 메모장에만 일단 향후 수정.작성할 것을 쭈욱 작성한 후 주말.공휴일 등에서 한가한 날에 마음껏 작성하자고요. 아시겠죠?
그럼 저의 대답: 네 알겠습니다.